◇뉴스요약


엔씨소프트 블소2가 ‘두 개의 칼날’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했다. 20일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제7의 무기 ‘비수’가 두 개의 단검 활용 및 다양한 침투 능력을 보유하게 되고 오는 27일 업데이트를 예고한다"고 밝혔다. 그는 "26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비수’의 성장 지원 아이템이 담긴 쿠폰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도한 "최대 전설 등급의 소울과 수호령을 획득할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야루: 시간의 축복’도 지급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20일 ‘블레이드 & 소울 2(이후 블소2)’가 ‘두 개의 칼날’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블소2는 신규 무기 ‘비수’를 4월 27일 업데이트 한다. ‘비수’는 검, 도끼, 권갑, 기공패, 활, 법종에 이은 제7의 무기다. 2021년 8월 출시 이후 추가되는 첫 신규 무기"라고 말했다. 

그는 "‘비수’는 두 개의 단검을 활용하는 무기로, 어둠 속에 숨어 빠른 기동성을 이용하여 기습 공격을 펼치는 스킬이 특징이다. 은신, 암습 등 다양한 침투 능력으로 PvP나 대규모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블소2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4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비수’ 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이 포함된 쿠폰을 받는다. 쿠폰에는 ‘칼날의 증표’(경험치 및 금화 획득량, 명중 버프), ‘칼날의 인장’(공격력, 명중, 생명력 버프), ’희생의 영웅 소울 소환서(3회)’, ’희생의 빛나는 소울 소환서(11회)’, ’희생의 빛나는 수호령 소환서(11회)’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엔씨소프트는 또한 "업데이트 기념 특별 보상으로 ‘야루: 시간이 축복’을 지급한다. 기존 이용자들은 플레이 이력에 따라 희귀부터 최대 전설 등급의 소울과 수호령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를 받는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