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21일 블레이드&소울의 세력 전장 ‘부유도’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부유도는 24 vs 24로 겨루는 통합 서버 전장 콘텐츠다. 필드 보스 처치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부유도 성장 스페셜 패스’,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패스’ 등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21일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세력 전장 ‘부유도’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부유도’는 24 vs 24 세력전을 펼치는 통합 서버 전장 콘텐츠다. 요일별로 특정 시간에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는 부유도에 입장하면 각 세력 지점으로 이동해 상대 세력과 필드 보스인 ‘대왕월석고룡’과 전투를 펼친다"고 설명했다. 

그는 "‘부유도’에서 상대 세력과 몬스터를 처치한 이용자는 ‘영기’를 획득할 수 있다. ‘영기’는 ‘홍문수 결정’, ’수호수 결정’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부유도’ 퀘스트를 수행하면 ‘부유도 증표’를 얻는다. ‘부유도 증표’는 성(장신구) 전수 재료인 ‘천광의 정기’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아울러 2종의 이벤트 ‘부유도 성장 스페셜 패스’,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패스’를 5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히고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 패스’에서 각 이벤트별 미션을 클리어 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얻는다"고 말했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부유도 성장 스페셜 패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점수에 따라 ‘백일몽 의상 세트’, ‘천벌 환영무기’, ‘흑호 원석’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패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점수에 따라 ‘고귀한 역왕 각인서’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주화’ 등을 받는다.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주화’는 ‘수호 보석 성장권’ ‘신비한 수호 보석함 교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