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13일 ‘피버뮤직 2022 느껴 봄' 프로젝트 두 번째 곡 ‘봄밤’을 이날 공개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틑 관계자는 "'봄밤'은 싱어송라이터 ‘김필’과 시인 ‘박준’이 참여한 발라드곡이며 김필의 보이스가 기타 사운드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말했다. 그는 봄밤의 스페셜 클립을 통해 김필과 박준의 음원 제작 과정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 ‘힙팝제작소 - 시(詩) 부리는 Bar’도 공개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13일 엔씨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가 ‘피버뮤직 2022 느껴 봄’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 ‘봄밤’을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봄밤’은 싱어송라이터 김필과 시인 박준이 참여한 발라드곡이다. 시인 박준이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쓴 동명의 시 ‘봄밤’을 모티브로 김필이 직접 작사하고 노래도 불렀다. 김필의 보이스가 기타 사운드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말했다.

그는 "피버는 봄밤의 스페셜 클립, 김필과 박준이 음원 제작 과정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 ‘힙팝제작소 - 시(詩) 부리는 Bar’도 공개한다. 스페셜 클립과 예능 프로그램은 공식 유튜브 채널 ‘피버 TV’에서 시청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피버뮤직 2022 느껴 봄’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피버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엔씨(NC)는 라이브 음원 영상 ‘저스트텐미닛’, 일상 회복을 응원하는 ‘즐거운 상상’,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느껴 봄’ 등의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앞으로도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함께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