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리니지M,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리니지M,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2.08.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10일 리니지M,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8월 24일 번개의 힘을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 ‘뇌신’, 신규 월드 던전 ‘악몽의 섬’ 등 추가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참여해 뇌신 전용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7번째 신규 에피소드 기념 ‘TJ 쿠폰’ 2종도 제공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엔씨소프트는 10일 ‘리니지M’이 이날부터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은 리니지M의 7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다. 이용자는 24일부터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뇌신’, 신규 던전 ‘악몽의 섬’ 등의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7번째 에피소드를 기념한 ‘TJ 쿠폰’ 2종도 획득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신규 클래스 ‘뇌신’은 번개의 힘을 사용한다. ‘뇌신’의 스킬과 상세 스토리는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악몽의 섬’은 사냥 방식(근접, 원거리 등)에 따라 입장할 수 있는 새로운 월드 던전이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4대 속성(불, 물, 바람, 땅)의 신을 모티브로 한 신규 영웅 변신 카드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엔씨(NC)는 23일까지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 사전예약을 연다. 이용자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기존 서버와 그림리퍼/발록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는다. 쿠폰을 사용하면 이용자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로즈마리의 보급 상자’와 ‘로즈마리의 성장 지원 상자’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뇌신’ 클래스 이용자는 특별 전용 아이템 ‘뇌신의 팔찌 (기간제)’를 사용해 근거리 대미지, 근거리 명중, 뇌격 스킬 발동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모든 리니지M 이용자는 새로운 에피소드 업데이트 기념 ‘TJ 쿠폰’ 2종을 받을 수 있다. ‘TJ 쿠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엔씨(NC)는 12일 오후 2시부터 마법인형 피규어(Figure, 모형장난감) ‘아트토이-신성검사 시즌2’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리니지M 클래스인 ‘신성검사’와 마법인형 9종, 각종 베이스(마법진, 원형 투명, 구각형 투명),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된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다.

피규어 사전 구매자(12일~18일)는 24일 오후 4시 이후 문자 메시지(LMS)로 사전 구매 혜택 쿠폰과 아트토이 상품 쿠폰을 받는다. 게임 내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아트토이] 신비한 카드 뽑기팩 선택상자’, ‘[아트토이] 스킬카드 뽑기팩 상자’ 등을 얻는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피규어 판매를 기념한 이벤트(‘마법인형 대소동’ 미니게임, 아트토이 시즌2 기대평)에도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