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24일 ‘피버뮤직 2022 느껴 봄' 프로젝트 첫 곡 ‘시작’을 이날 공개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싱어송라이터 김필이 작사 작곡한 팝락(Pop-Rock) 장르곡이 이날 오후 6시에 감상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김필이 시인 박준과의 대화에서 영감 받아 곡작업을 했으며 다양한 악기로 봄의 계절감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피버, ‘느껴 봄’ 프로젝트를 통해 새출발을 앞둔 이들을 응원하며 4월 두 번째 음원을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24일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가 ‘피버뮤직 2022 느껴 봄(Feelin’ Spring)’ 프로젝트의 첫 곡 ‘시작(push&pull)’을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시작’은 싱어송라이터 김필이 아티스트로 참여한 팝락(Pop-Rock) 장르곡이다. 2021년 3월 공개한 ‘어떤 날은’의 후속곡이기도 하다. 김필이 시인 박준과 시작을 주제로 나눈 대화에서 영감을 받아 직접 작사, 작곡했다. 드럼, 신시사이저, 베이스 등 다양한 악기로 봄의 계절감을 밝게 표현했다"고 말했다. 

그는 "김필과 박준은 예능 프로그램 ‘힙팝제작소 - 시(詩) 부리는 Bar’에 출연해 프로젝트 참여 배경, 음원 제작 과정 등을 소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공식 유튜브 채널 ‘피버TV’에서 시청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서 "피버는 새출발을 앞둔 이들을 응원하는 ‘피버뮤직 2022 느껴 봄(Feelin’ Spring)’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테마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4월에는 김필과 박준이 참여한 두 번째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