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23일 블레이드 & 소울 투사 신규 각성 계열 ‘염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염제는 투사의 세 번째 각성 계열이다. 강력한 불꽃을 다루고 이동 전투에 특화되어 있으며 강력한 전투 경험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업데이트 기념 ‘고속성장 이용권’으로 ‘염제’ 육성 지원을 5월 18일까지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신규 1인 던전 ‘천수나한진’을 추가했으며 신규 비공패, 신규 원기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 23일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투사 신규 각성 계열 ‘염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염제’는 ‘혈기’와 ‘선검’에 이은 투사의 세 번째 각성 계열이다. 강력한 불꽃을 다루고, 불꽃 자원을 활용한 ‘선검방진’의 효과로 이동 전투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콤보 스킬을 활용하면 더 강력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모션 캔슬을 사용하면 보다 빠른 무공 연계가 가능하다. ‘염제화’를 사용하면 강력한 무공인 ‘염폭참’을 사용할 수 있고, 기본 무공을 강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블소는 업데이트 기념으로 ‘고속성장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고속성장 이용권’을 무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투사 신규 각성 계열 ‘염제’의 육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5월 18일까지 참여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엔씨(NC)에 따르면 신규 1인 던전 ‘천수나한진’을 추가했다. 기권의 극의에 오른 ‘나율’의 속공에 대응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용자는 ‘천수나한진’을 처치하면 신규 비공패, 신규 원기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관계자는 "‘신비수 스페셜 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 패스’ 미션을 클리어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신비수’, ‘홍문 두루마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다. 이벤트는 4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용자는 새로운 직업을 경험할 수 있는 ‘직업변경 패키지 시즌2’에 참여할 수 있다. N샵에서 ‘직업변경 이용권’을 구매하면 원하는 캐릭터 직업으로 변경할 수 있다. 이용자가 소지하고 있는 캐릭터의 장비들도 변경되는 직업에 맞춰 교환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