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23일 블소2, ‘희생의 무덤: 네 개의 기둥’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와 관련 "첫 번째 4인 파티 던전 ‘희생의 무덤’ 업데이트했으며 신규 소울•무기•의상 등 콘텐츠도 추가했다"고 말했다. 그는 "업데이트 이후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 및 신규•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또한 ‘희생 정보통’ 이벤트를 진행하여 던전 공략 정보나 후기 작성 시 추첨으로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23일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희생의 무덤: 네 개의 기둥’ 업데이트를 이날 실시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희생의 무덤’은 블소2의 첫 번째 4인 파티 던전 콘텐츠다. 전작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던전을 계승해 블소2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네임드 몬스터 ‘비천한’과 ‘신무강’, 보스 몬스터 ‘염화대성’ 등을 처치하며 다음 구역으로 전진하는 형태로 진행된다"고 말하고 "지난 11일 공식 방송 ‘블소2 ON-Air - 업데이트 프리뷰’에서 선공개 되어 이용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면서 "신규 전설 소울 1종(‘염화대성’), 신규 영웅 소울 2종(‘비천한’, ‘신무강’), 신규 희귀 소울 3종(‘미진한, ‘명월’, ‘무월’)을 추가했다. 그리고 ‘희생의 무덤’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신규 영웅 무기 6종, 신규 의상 ‘화염의’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희생의 영웅 소울 소환서(3회)’ 등을 받는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업데이트 기념 특별 보상으로 ‘희생의 빛나는 소울 소환서(11회)’ 5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고 말하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희생의 영웅 소울 소환서(3회)’ ‘잊혀진 심연의 방어구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따라 "블소2 이용자는 업데이트 기념 특별 장비 지원 상자를 게임 내 상점에서 100 금화로 구매할 수 있다. +7 희귀 무기 선택 상자 +5 희귀 방어구 지원 상자를 각각 한 개씩 구매 가능하다. 특별 장비 지원 상자 이벤트는 4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말했다. 

엔씨(NC)는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희생 정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희생의 무덤’ 공략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인 ‘CM의 응원 단환’을 3월 23일과 30일 오전 10시에 우편으로 지급한다.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 ‘희생의 무덤’ 공략 정보와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