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 리니지W는 11일  ‘TJ 스윗 쿠폰 II’ 등 이용자 희망 아이템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하며 게임에 접속만 하면 누구나 획득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쿠폰 사용 시 전설/영웅/희귀 등급 장비를 복구하거나 ‘희귀 제작 비법서’ 제작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 리니지W가 11일부터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TJ 스윗 쿠폰 II’, ‘희귀 제작 비법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보상은 이용자들이 받고 싶어한 아이템이다. 리니지W는 지난 2월 18일 공식 생방송 ‘Director’s Talk’를 통해 이용자 의견을 받았다. 다수의 의견을 수렴해, 1주년에 선보일 예정이던 장비 복구 혜택을 조기에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용자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다양한 보상을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14일차 보상인 ‘TJ 코인’은 ‘TJ 스윗 쿠폰 II’로 교환 가능하다. 쿠폰 사용 시 특정 기간(2021년 11월 4일 ~ 2022년 3월 9일 20시) 강화에 실패한 전설/영웅/희귀 등급 무기/방어구/장신구 중 1종을 복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복구를 희망하는 아이템이 없거나 장비 강화에 실패한 이력이 없는 이용자는 쿠폰을 사용해 ‘희귀 제작 비법서(각인)’를 제작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