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튼 10일 엔씨(NC) 블소2, ‘희생의 무덤: 네 개의 기둥’에 대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2022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이며 4인 파티 던전 ‘희생의 무덤’을 23일부터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사전예약을 22일까지 진행하며 '희생의 영웅 소울 소환서(3회)’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10일 ‘블레이드&소울 2(이하 블소2)’가 이날부터 ‘희생의 무덤: 네 개의 기둥’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블소2는 올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 ‘희생의 무덤: 네 개의 기둥’을 실시한다. 첫 번째 4인 파티 던전 ‘희생의 무덤’을 3월 23일부터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전작인 ‘블레이드 & 소울’의 던전을 이어받아 제작된 콘텐츠다. 전작의 네임드 몬스터인 ‘비천한’, ‘신무강’과 보스몬스터 ‘염화대성’이 등장한다. 엔씨(NC)는 ’운명의 성도’, 신규 소울, 신규 무기, 신규 의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전예약은 3월 10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희생의 영웅 소울 소환서(3회)’ 1개, ’희생의 빛나는 소울 소환서(11회)’ 5개, ’희생의 빛나는 수호령 소환서(11회) 5개, ’영웅 의상 주머니’ 등을 받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업데이트 특별 기념 보상으로 ‘희생의 영웅 소울 소환서(3회)’, 1억 금화, ‘잊혀진 영웅 무기 제작 비법서’, ‘잊혀진 심연의 방어구 선택 상자’, ‘황금달걀’ 1,000개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블소2는 출시 200일을 맞이해 ‘Happy 200 Day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던전 ‘행복의 반달 호수’를 플레이하면 영웅 무기/방어구/장신구 제작 비법서 조각, 최대 영웅 언령석을 획득할 수 있는 ‘200일 언령석 상자’, ’영수의 정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200일 기념 특별 선물로 ‘200일 선물 꾸러미’를 3월 23일까지 일 1회 푸시 선물로 받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