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2일  개코•다비치 등이 참여한 엔씨 피버가 ‘즐거운 상상’ 프로젝트 신규 음원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날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며 개코가 작곡한 R&B 곡이 수록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는 "10일 프로젝트 마지막 곡 발매 예정이며 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한다"고 말했다. 엔씨소프트는 현재 2020년 여름부터 일상 회복 응원 프로젝트 통해 다양한 음악 선보이는 중이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2일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가 ‘즐거운 상상’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새벽을 믿지 말자’를 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음원에는 ‘새벽을 믿지 말자’는 래퍼 개코와 그룹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컬래버레이션한 R&B 장르의 곡이다. 개코가 직접 작곡했다. 싱어송라이터 ‘따마(THAMA)’와 ‘쏠(SOLE)’도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엔씨(NC)는 3월 10일 ‘즐거운 상상’ 프로젝트의 마지막 곡을 발매한다. 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피버는 2020년 여름부터 ‘2020 쿨 썸머’, ‘피버뮤직 2021 Fly High’,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즐거운 상상’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며 일상 회복을 응원해왔다.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엔씨(NC)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