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펄어비스는 31일 검은사막 '솔라레의 창' 연습모드 파티매칭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솔라레의 창' 정규 시즌 2주차 2인 또는 3인 파티 상태로 연습 모드 입장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솔라레의 창' MVP 및 ACE 선정 기준을 개선했으며 랭크 모드 횟수에 따라 보상 지급하는 이벤트 및 한가위 기념 이벤트도 시작한다"고 덧붙였다. 

펄어비스는 31일 검은사막 신규 PvP(이용자간 대결) 콘텐츠 '솔라레의 창' 연습모드 파티매칭 기능을 31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솔라레의 창'은 장비의 격차 없이 동일한 장비로 겨루는 3:3 매칭 PvP 콘텐츠다. '연습모드'를 즐길 시 2인 또는 3인 파티 상태로 입장할 수 있는 매칭 기능을 추가했다. 협동이 중요한 콘텐츠인 만큼 이용자가 원하는 파티원들과 연습 모드를 함께 즐기며 실력을 키울 수 있다"고 말했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솔라레의 창' MVP와 ACE 선정 기준을 킬, 상태 이상 적중 지표, 피해량 수치가 함께 반영되도록 개편했으며, 전체 랭킹 1위 전용 문장도 추가했다.

'솔라레의 창' 랭크 모드 승리 횟수에 따라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승리 횟수에 따라 ▲크론석 ▲발크스의 조언(+50) ▲정제된 마르니의 연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솔라레의 창' 전투 영상 유튜브 이벤트를 9월 21일까지 연다. 다가오는 한가위 명절을 맞아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비롯해 버프 아이템 맥주를 제작할 수 있는 '옥토버 페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