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펄어비스는 24일 검은사막 '시즌 : 용기사' 졸업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펼어비스 관계자는 :'각성 드라카니아' 출시와 함께 시작한 신규 시즌 오늘부터 조기 졸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시즌 졸업 시 '시즌 특별 선물 교환권' 등 보상 교환이 가능하며 거점전, 점령전 편의성 개선 및 공성병기/부속건물 밸런스 조정이 된다"고 덧붙였다

펄어비스는 24일 검은사막 '시즌 : 용기사' 졸업을 이날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시즌 : 용기사'는 7월 '각성 드라카니아' 출시와 함께 시작한 신규 시즌이다. 시즌 패스 도전과제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는 시즌 캐릭터를 일반 캐릭터로 전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시즌 졸업을 완료하면 "크론석, 발크스의 조언, [시즌] 우두머리 장비 교환권 등으로 구성된 '추억이 담긴 선물 상자'를 받는다. 이외에도 '시즌 특별 선물 교환권'을 이용해 동(V) 카포티아 귀걸이, 동(V) 카포티아 목걸이, 동(V) 카포티아 반지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시즌 졸업 시작과 함께 각종 이벤트를 시작한다. 보유 장비 강화 확률을 증가시킬 수 있는 '어둠 포식의 기원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도전과제를 통해 얻은 '[이벤트] 돌파의 정수'와 '[이벤트] 포식의 정수'를 가열해 얻은 '[이벤트] 어둠 포식의 기원'을 이용해 강화 확률을 +230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9월 14일까지 게임 접속 시 검은사막 대표 기간제 버프 아이템 밸류 패키지, 카마실브의 축복, 그믐달 비전서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도전의 인장'을 모아 무기, 의상 상자, 장인의 기억 , 발크스의 조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4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거점전, 점령전 건물 건설 편의성 개선 및 공성병기/부속건물의 밸런스를 조정했다. 상대 길드와 명확한 구분이 되도록 길드 색상 기능을 추가했고, 부속건물과 함정 설치 시 외형 및 설치 가능 여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편의 기능도 넣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