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펄어비스는 16일 검은사막 모바일이 신규 클래스 ‘캡틴’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안개를 두르고 적을 제압하는 캡틴은 팔딱생선해적단 화포 지원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캡틴 업데이트 기념으로 이벤트 2종을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캡틴’을 16일 업데이트했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캡틴은 주무기 파트라카, 보조무기 닻을 사용하는 커세어 각성 클래스다. 안개를 두르고 적에게 접근해 검으로 베고 멀리 있는 상대는 작살을 쏴 공격하며, 닻을 사용해 넓은 범위의 적을 무력화시키는 전투 스타일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캡틴은 팔딱생선해적단의 대장으로 여러 화포로 무장한 해적단원들을 소환해 지원 포격을 지시할 수 있다.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캡틴이 전장을 장악할 수 있도록 적재적소에 협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캡틴 업데이트를 기념해 ‘팔딱생선해적단의 매일 임무’ 이벤트를 9월 6일 09시까지 진행한다. 임무 수행시 마다 핫타임, 토템 상자, 심연 등급 장신구 상자 등을 수령할 수 있고 일정 횟수 누적시 의상, 돌파 복구권, 아크라드, 혼돈의 축, 블랙펄을 보상으로 받는다.

이벤트 ‘팔딱생선해적단의 매일 지원’도 8월 30일 09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접속 시간에 따라 매일 ‘팔딱생선해적단의 전리품’을 지급한다. 전리품을 개봉하면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토벌 추천서, 연금석 성장 지원 상자, 마력의 정수, 아르옐리 파편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