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서비스 1주년 기념 티저 사이트 오픈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서비스 1주년 기념 티저 사이트 오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2.04.28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28일 트릭스터M 서비스 1주년 기념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모험·도전·성장 콘텐츠 중심으로 지난 1년간의 변화를 상세히 공개했다"고 말했다. 그는 "신규 장비 마력석, 네메시스 월드 던전 개편, 하르콘 쟁탈전 등 콘텐츠 추가했다"면서 "5월 4일부터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가 28일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이 출시 1주년 기념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트릭스터M은 출시 1주년 업데이트(5월 18일)를 앞두고 지난 1년간의 주요 변화를 알기 쉽게 강의 형식으로 안내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용자는 티저 사이트에서 전체 에피소드의 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1교시: 끝없는 모험’, 사룡 에키드나, 히페리온, 앨리오네트 등 주요 보스의 등장 배경 및 처치에 성공한 이용자들의 연혁이 담긴 ‘2교시: 위대한 도전’,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자의 성장을 지원해온 콘텐츠 6종을 소개하는 ‘3교시: 눈부신 성장’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트릭스터M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마력의 힘을 발동해 대상에게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신규 장비 ‘마력석’을 업데이트했다. 마력석은 하르콘 교환소에서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특정 시간대/구역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군단의 침공’, ‘군단장의 부하 몬스터 출현 지역’)가 추가된 ‘네메시스 월드 던전 개편’, 게임 내 최초의 월드 간 대규모 전투 콘텐츠 ‘하르콘 쟁탈전’ 업데이트 등을 선보였다.

엔씨 관계자는 "첫 하르콘 쟁탈전은 오는 5월 8일 진행된다. 트릭스터M 이용자는 오는 5월 4일부터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1주년 티저 사이트 및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