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농협은 마켓컬리서 ‘한국농협김치’ 4종 특가행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협은 또한 한국농협김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농협김치 체험단 100명을 모집하며SNS 체험단 100명 모집한다고 말했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간편하게 먹기 좋은 소포장 김치 특가행사로 휴가철 밥상물가 안정에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한국 김치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농업인 판로 확대와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농협 경제지주는 8월 30일까지 마켓컬리에서 한국농협김치 4종(포기김치2.5kg, 썰은 배추김치400g, 총각김치500g, 파김치400g)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와 함께 농협은 7월 28일부터 8월 21일까지 한국농협김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농협김치 체험단 100명을 모집하며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포기김치 2.5kg, 총각김치 500g, 썰은 배추김치 400g으로 구성된 한국농협김치 3종을 체험상품으로 제공한다.

체험단 응모는 초성퀴즈 맞추기, 한국농협김치 응원 댓글 남기기 등 미션 수행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한국농협김치는 지난 4월 전국 8개 농협김치공장을 하나의 법인으로 통합해 출범한 통합김치브랜드로, 해썹(HACCP) 인증 공장에서 100% 국산 농산물을 원료로 사용한 프리미엄 농협 김치를 생산하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간편하게 먹기 좋은 소포장 김치 특가행사로 휴가철 밥상물가 안정에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한국 김치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농업인 판로 확대와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