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29일 블소2가 신규 던전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 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신규 4인 파티 던전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에는 전작 블소의 인기 보스 ‘포화란’이 등장한다"고 말했다. 그는 "업데이트 기념 특별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7월 13일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29일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신규 던전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4인 파티 던전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에서는 전작 ‘블레이드 & 소울’의 인기 보스 ‘포화란’과 충각단 네임드 몬스터가 등장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용자는 신규 퀘스트 ‘포화란의 초대장’을 클리어하면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던전 입장 후, 각 단계별로 등장하는 보스, ‘수문장 발라라’, ‘주방장 태장금’, ‘내무반장 막소보’, ‘기지관리관 포화란’을 처치해 나아갈 수 있다. ‘내무반장 막소보’와 ‘기지관리관 포화란’은 7월 중순 공개 예정"이라고 말했다.

블소2는 신규 의상 ‘악의 꽃’, 신규 전설 등급 소울 ‘포화란’, 신규 영웅 등급 소울 ‘막소보’, ‘태장금’, ‘발라라’도 업데이트 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블소2는 업데이트 기념 특별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7월 13일 정기점검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퀴즈 2개에 대한 답을 각각 쿠폰 코드에 입력하면 ’수라의 빛나는 소울 소환서(11회)(이벤트)’, ’생명의 빛나는 수호령 소환서(11회)(이벤트)’, ’보상 획득권: 바다뱀 보급기지(이벤트)’ 등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블소2는 ‘환상의 짝꿍’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환상의 짝꿍 패스’를 구매하고 추가 보상을 활성화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가 ‘환상의 짝꿍’으로 매칭되면 지급받는 ‘환상의 짝꿍 증표’를 통해 신규 의상, 영웅 소울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