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22일 블소2, 신규 던전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블소 최고 인기 보스 ‘포화란’과 충각단 네임드 등의 등장을 예고하며 오는 29일 업데이트된다"고 말했다. 그는 "사전예약 시 영웅 등급 소울 3종 확정 소환서, 기간제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블소2 ON-Air’ 실시간 라이브 방송도 오는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22일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신규 던전 콘텐츠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의 사전예약을 이날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트트 관계자는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는 신규 4인 파티 던전 콘텐츠다. 오는 29일 업데이트 예정이다. 전작 ‘블레이드 & 소울’에서 높은 인기를 누린 최종 보스 ‘포화란’과 충각단 네임드 몬스터 등을 블소2에서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사전예약 한정으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영웅 등급 소울 3종의 확정 소환이 가능한 ‘수라의 영웅 소울 소환서(3회)’를 받는다. 공격력, 명중 등의 스탯을 대폭 향상시키는 기간제 아이템인 ‘바다뱀의 증표’, ‘바다뱀의 인장’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블소2 이용자는 업데이트 기념 특별 보상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 예정일인 오는 29일에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되는 2개의 퀴즈에 대한 답을 쿠폰 코드에 입력하면 ’수라의 빛나는 소울 소환서(11회)(이벤트)’, ’생명의 빛나는 수호령 소환서(11회)(이벤트), ’보상 획득권 바다뱀 보급기지(이벤트)’ 등을 얻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엔씨(NC)는 ‘블소2 ON-Air’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블소2의 월드 필드와 던전 콘텐츠 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용자는 방송 중 실시간으로 보상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24일 저녁 8시에 블소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