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펄어비스는 25일 ‘검은사막’이 국내 직접 서비스 3주년 '검사감사' 축제를 지속한다고 말했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일주일 간 총 5천여 개의 경품을 제공하는 '검사데이' 이벤트 30일까지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그는 "'<까마귀 상단> 베르디'를 찾아 다양한 아이템을 은화로 구매 가능한 특별 상점을 오픈했다. CM 민지가 출연한 이용자 감사 영상 '검사감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펄어비스는 25일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3주년 기념 축제를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검은사막'은 오는 30일 국내 직접 서비스 3주년을 맞는다. 검은사막을 즐기며 경품까지 얻을 수 있는 '검사데이' 이벤트를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매주 금요일 진행하던 '금요일은 검사데이' 이벤트를 3주년을 맞아 '매일 매일 검사데이'로 확장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해 채팅창에 일자 별로 지정된 텍스트를 입력 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Razer 키보드를 포함한 검은사막 굿즈 세트(23일)와 스틸시리즈 헤드셋(24일)을, 애플 에어팟 프로(25일), LG 울트라기어 GP3 스피커(26일), 오션월드 입장권(27일), 애플 워치 SE(28일), 시디즈 의자 T50 air(29일), LG 울트라기어 모니터(30일)를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한다. 대형 경품 외에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파리바게뜨 기프티콘 등 다양한 구성의 기프티콘을 매일 530명의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25일부터 6월 8일까지 '떠돌이 상인 베르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하이델 마을 NPC '라라'를 찾아 의뢰를 수주하고 '베르디'를 만나 [이벤트] 봉인된 탑승물 기술 변경권, [이벤트] 봉인된 샤카투의 빛나는 상자 등을 은화로 구매가 가능하다. 의뢰 완료 시 크론석 530개, 탑승물 성장 초기화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새로운 접속 보상 이벤트도 열었다. 이용자는 6월 29일까지 게임 접속일에 따라 발크스의 조언, 선택의 샤카투 상자,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II 등을 획득 가능하다"고 밝혔다. 

아울러 "25일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수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별도 인터페이스(UI)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내정보' 탭과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UI에 표기되는 획득 확률 증가 수치를 확인하며 조정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잠재력 단계에 따라 능력치 증가 수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정보창 내 '잠재력 능력치 툴팁 정보'에 각 단계별 수치 인터페이스(UI)도 반영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