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넥슨은 29일 ‘메이플스토리’에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돌아온 ‘택티컬 릴레이 Ver.4’가 29일 업데이트됐다고 말했다. 넥슨 관계자는 "이와 함께 직업별 가장 강한 용사를 가려내는 ‘월드 베스트 펀치킹 시즌 1’을 시작했으며, 원활한 사냥 지원과 보상을 선물하는 ‘사냥 가속! 슈퍼 헤이스트!’ 진행을 예고했다"고 말했다.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돌아온 ‘택티컬 릴레이 Ver.4’를 29일 업데이트했다.

넥슨에 따르면 10월 12일까지 자신이 보유한 캐릭터들로 ‘택티컬 릴레이 Ver.4’에 참여해 단계별 미션을 수행할 시 점수에 따라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스테이지는 총 9개로 구성되며, 캐릭터당 1일 1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3개, 6개, 9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순차적으로 ‘경험치 2배 쿠폰(15분)(5개)’,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 ‘선택 심볼 교환권’ 등 일일 보상을 제공하며, 누적 점수 구간별로 ‘택티컬 릴레이 의자Ver.4 교환권’, ‘그레이트 택티컬 릴레이 의자Ver. 4 교환권’, 2만 메이플 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누적 점수 10,000점을 달성하고, 스페셜 미션을 클리어한 용사에게는 ‘퍼펙트 택티컬 릴레이 의자Ver.4 교환권’이 주어진다.

또, 10월 26일까지 전 월드에서 직업별 가장 강한 용사를 가려내는 ‘월드 베스트 펀치킹 시즌 1’을 실시한다. 제한시간 2분 내 펀치킹 몬스터를 공격해 빨리 1,500점을 달성할수록 높은 랭킹에 등록된다. 달성한 점수에 따라 ‘토벤머리의 버프’ 혹은 ‘경험치 3배 쿠폰(15분)’을 최대 5개 제공하며, 각 직업별 1위에 오른 용사에게는 ‘월드 베스트 이펙트 교환권’을, 1위부터 10위까지는 등수가 표시된 ‘월드 베스트 펀치킹 의자 교환권’을 선물한다.

한편, 10월 13일부터 26일까지는 ‘사냥 가속! 슈퍼 헤이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원활한 사냥을 돕는 각종 필드 혜택을 제공하며, 일일 사냥 미션을 1회 완료할 때마다 전용 코인 ‘헤이스트 페더’ 및 ‘헤이스트 부스터’를 지급한다. ‘헤이스트 페더’로 ‘카르마 검은 환생의 불꽃’, ‘선택 어센틱심볼 교환권’ 등 교환이 가능하며, ‘헤이스트 부스터’ 사용 시 100초 동안 더욱 풍성한 경험치를 제공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또, 몬스터 99,999마리 처치 시 월드당 1회 ‘난 원래 헤이스트 칭호 교환권’과 '가을 하늘 잠자리 비행 의자 교환권’을 제공하며, 199,999마리 처치 시 월드당 1회 ‘블루 플레임 액션 데미지 스킨(유닛)’과 ‘헤이스트 페더 1,000개 교환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 보스 UI 개편 및 자동 매칭 시스템 추가 등 각종 편의성 패치를 진행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