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19일 특별 페이지를 열고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오리지널 직업 ‘싸울아비’를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첫 번째 오리지널 직업 ‘싸울아비’는 오는 25일 출시된다. 이와 함께 25일 신규 서버 ‘일기당천’을 오픈할 예정으로 ‘점핑 캐릭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 첫 번째 오리지널 직업 ‘싸울아비’를 최초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오리지널 직업은 원작에는 존재하지 않는 신규 직업으로 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독자적 기획을 통해 완성됐다. 오리지널 직업으로서 첫 선보이는 ‘싸울아비’는 환도를 활용한 중거리 공격으로 적을 무력화 시킬 수 있으며, 적진을 교란해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무공 ‘질풍베기’, 원거리 피해량을 감소시킬 수 있는 파티형 무공 ‘신풍’ 등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그는 "첫 번째 오리지널 직업 ‘싸울아비’는 오는 25일 업데이트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싸울아비’의 스킬, 전투 액션 등에 관한 영상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오는 25일 업데이트에서 신규 서버 ‘일기당천’도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신규 서버 ‘일기당천’에서는 점핑아이콘 클릭을 통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점핑 캐릭터 이벤트’ 등이 실시된다. 또 가이드 보상으로 ‘영웅 무공패 석판’, ‘영웅 수호령 상자’ 등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