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펄어비스는 6일 검은사막 전 세계 직접 서비스 3주차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평일 피크타임, 주말 간 전투 700%, 기술 150%, 생활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 확률 70% 버프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돌발 물물교환 및 물물교환 아이템 목록 개선, 돌발 물물교환 통해 가모스의 심장 등의 획득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펄어비스는 6일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3주차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이용자는 평일 피크타임과 주말에 전투 700%, 기술 150%, 생활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 확률 70% 핫타임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오네트의 정령수, 오도어의 정령수 등 제작에 필요한 보물 재료를 다양한 사냥터에서 획득 가능한 '보물 탐색 이벤트'를 7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말했다.

그는 "같은 기간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이벤트] 라라의 잃어버린 새싹 인장'을 모아 단단한 흑결정 조각, 뾰족한 흑결정 조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연다"고 덧붙였다.

또한 "대양 사냥터 개선 및 선박 증축 난이도 완화 업데이트에 이어 돌발 물물교환 및 물물교환 시스템을 개선했다. 돌발 물물교환 아이템 목록과 교환 아이템 목록 개선을 통해 응축된 벨의 마력, 가모스의 심장 등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외에도 구하기 힘든 재료 아이템을 목록에서 삭제해 보다 수월한 돌발 물물교환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인버넨 섬'과 '델링하트 섬' 물물교환 아이템 목록도 개선했다. 이용자는 두 섬에서 물물교환 시 온기를 품은 블랙스톤, 한기가 서린 블랙스톤 등 선박 강화 재료 및 까마귀 주화를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