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펄어비스 검은사막은 13일 전 세계 직접 서비스 4주차 핫타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전투 경험치 1,000%, 기술 경험치 300%, 생활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 확률 100%인 핫타임"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드라카니아' 클래스 전용 의뢰 추가 및 용의 형상을 한 가구 아이템 '낙원을 꿈꾸는 용'을 획득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검은사막 이용자 100명을 직접 만나는 'VOA 서울'을 오는 6일 오후 6시 개최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펄어비스가 전 세계 직접 서비스 4주차 핫타임 이벤트를 13일 진행한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이용자는 7월 20일까지 평일 피크타임 및 주말 게임 접속 시 전투 경험치 +1,000%, 기술 경험치 +300%, 생활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 확률 100% 증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름 맞이 원기회복 이벤트'를 7월 27일까지 연다. 이용자는 매일 정해진 시간 안에 쿠폰을 입력해 버프를 제공하는 삼계탕 등 보양 음식 아이템과 신비한 청빛 고동, 발크스의 조언, [이벤트] 봉인된 전투의 서, 크론석 등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드라카니아' 클래스 전용 의뢰 '잃어버린 낙원을 향하여'를 추가했다. 흑정령을 통해 수주 가능한 의뢰로 용의 형상을 한 가구 아이템 '낙원을 꿈꾸는 어린용'과 '잊을 수 없는'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고 밝혔다.

검은사막에 따르면 검은사막 월드 내에 흩어져 있는 보유 아이템의 위치를 검색할 수 있는 '내 아이템 찾기' 기능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창고, 통합거래소 창고, 캐릭터 가방 등 가문 내 보유한 아이템을 검색해 찾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오크 캠프', '붉은 늑대 부락', '귄트 언덕' 등에 존재하던 장애물을 제거해 게임 내 지형의 방해 없이 이동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펄어비스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검은사막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는 'Voice Of Adventurers Seoul(보이스 오브 어드벤처러스 서울, 이하 'VOA 서울')'을 오는 16일 개최한다. 'VOA 서울'은 총 100명의 이용자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이용자들의 검은사막 사연 소개를 비롯해 목소리를 듣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