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7 11:16 (월)
Special Report
넥슨, ‘카트라이더’ IP와 ‘소닉’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넥슨, ‘카트라이더’ IP와 ‘소닉’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3.2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25일 카트라이더IP와 소닉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티저 영상을 먼저 공개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오는 4월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소닉’ 제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면서 공식 홈페이지 통해 ‘다오’, ‘배찌’, ‘소닉’이 함께 등장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제휴 기대평을 남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4월 개봉작 ‘수퍼 소닉2’ 관람권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카트라이더’와 SEGA 대표 캐릭터 ‘소닉’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오는 4월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와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에서는 각각 ‘소닉’ 제휴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아이템을 출시하고, 다양한 ‘소닉’ 테마 이벤트를 연다"고 말했다. 

넥슨은 본격 업데이트에 앞서 ‘카러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표 캐릭터 ‘다오’, ‘배찌’와 ‘소닉’이 함께 등장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세상에서 가장 빠른 고슴도치 ‘소닉’과 레이싱 게임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

넥슨 관계자는 "‘카러플’은 4월 7일까지 ‘카트라이더’는 4월 6일까지 각 공식 사이트에서 ‘소닉’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평 및 응원글 남기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종료 후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해 오는 4월 개봉을 앞둔 ‘수퍼 소닉2’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카트라이더’에서는 300명을 추가 추첨해 ‘넥슨캐시(5천 원)’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