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25일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블라썸 캡슐 버프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결전 프로그램 : 어나더 루시펠’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뽑기 코인으로 ‘코스 원샷+15’, ‘유니크 코스튬 액세서리 풀세트(영구제)’ 등을 획득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신규 ‘결전 프로그램 : 어나더 루시펠’ 업데이트 했으며 어나더 루시펠 출석 체크 시 ‘스킬 D 컴포넌트 : 코스튬’, ‘알파 이퀄라이저’ 등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블라썸 캡슐 버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먼저 4월 21일까지 특정 던전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뽑기 코인으로 캡슐 기계에서 ‘유니크 코스튬 액세서리 풀세트(영구제)’, ‘코스 원샷+15’, ‘SS/S D 컴포넌트 : 기어’, ‘봄꽃 향기 마카롱’ 등을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 ‘봄꽃 향기 마카롱’은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스포티 클로저 풀세트 선택 상자’ 등 제작에 쓰이며, 피로도 10이상 소모 던전, 이면 IF 던전, 고룡 유적지 던전 클리어로 모은 ‘빈 캡슐’로는 캡슐 기계에 등장하는 보상 리스트를 갱신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넥슨에 따르면 4월 7일까지 특별 버프가 제공된다. 평일에도 주말 버프가 제공되며 기간 내 토요일 오전 4시부터 일요일 오전 3시 59분까지 클로저스데이 버프를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 4월 21일까지 어나더 루시펠 출석 체크 시 ‘빈 캡슐’ 최대 48개, ‘스킬 D 컴포넌트 : 코스튬’, ‘알파 이퀄라이저’ 등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신규 ‘결전 프로그램 : 어나더 루시펠’을 업데이트했다. 백야의 요새 지역 ‘평원의 추도’ 퀘스트를 완료하고 ‘결전 프로그램 : 어나더 루시펠’ 퀘스트를 진행하여 입장할 수 있으며, 4인 파티를 권장한다. 일반과 하드 모드로 나뉘며, 하드 모드는 종합 전투력 2,200만이 요구된다.

플레이 시 ‘불사의 열풍’ 모듈, 실드 초월에 필요한 신규 재료 ‘불사의 버그 덩어리’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결전 프로그램 : 어나더 루시펠’ 에피소드 중 ‘증명’ 퀘스트를 통해 ‘트랜스 디스크: 지고’를 획득할 수 있다.

‘트랜스 디스크: 지고’와 ‘결전 프로그램 : 어나더 루시펠’에서 획득 가능한 ‘지고 인자’ 아이템으로 ‘위상 각성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은 ‘지고 인자’를 통해 단계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위상 각성 아이템을 슬롯에 장착하면 위상 각성 스킬이 활성화되며, ‘각성 캡슐’을 소모하여 위상 각성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넥슨 관계자는 "스킬 사용 시 전투 도중 지고의 형태로 외형 변경과 추가 공격 발동, 피해량/공격력/공격속도/이동속도 증가 등 버프와 최대 체력(HP) 증가 등 강력한 성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