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23일 블레이드&소울이 신규 고대 던전 ‘곤륜파 본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최종 보스 ‘손량’과 전투 등 던전 공략 시 성공 단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23일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고대 던전 ‘곤륜파 본산’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최종 던전 보스 ‘손량’은 시간을 다루는 주술을 사용한다. 이용자는 시간을 역이용하는 방법을 숙지해 보스의 ‘바늘 돌리기’, ‘시간 왜곡’ 등 빠른 공격에 대응하며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용자는 곤륜파 본산 던전을 공략하면 신규 팔찌/허리띠/성장 재료, 단하무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던전 공략 성공 단계에 따라 곤륜파 본산 특성석 상자, 찬란한 인광석 상자, 단하무기 상자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고 덧붙였다. 

엔씨소프트 관게자는 또한 23일부터 보안 캠페인 ‘계정을 지켜블소’를 실시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이용자는 ‘보안관’ 의상 등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블소는 ‘광혼석 스페셜 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 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클리어하면, 획득 점수에 따라 광혼석, 홍문 두루마리 등 보상 아이템을 얻는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