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23일 트릭스터M의 ‘캐릭터 월드 이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다른 월드로 캐릭터 및 아이템 이전하며 게시판에 월드를 소개하고 보상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3월 10일까지 ‘네메시스 군단장의 포상’ 및 ‘봄의 새싹’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23일 ‘트릭스터M’이 오는 3월 1일까지 첫 번째 ‘월드 이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에따라 이용자는 플레이 중인 캐릭터의 정보와 보유 아이템을 월드 구분 없이 전체 6개 월드(돈까발리에, 돈주반니, 로잘린, 포세이돈, 네레이드, 야누스) 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월드 간 이전은 계정당 2회,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모두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트릭스터M은 월드 이전 이벤트 ‘We are 트 월드!’를 진행한다"면서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 접속해 자신이 속한 월드명을 낱말판에서 캡처한 후 캡처한 이미지를 자신의 월드를 자랑하는 소개글과 함께 트릭스터M 게시판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엔씨소프트는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오래된 영혼석 박스(이벤트)’ 3개를 받는다고 밝혔다. 

또한 "엔씨(NC)는 3월 1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말하고 "월드 던전 ‘네메시스’의 보스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티탄의 코어’로 ‘군단장의 리페어 가루(희귀~영웅)(귀속)’를 제작하는 ‘네메시스 군단장의 포상’ 이벤트와 몬스터 처치 및 발굴을 통해 획득한 ‘씨앗’으로 ‘풍요의 새싹, 진혼의 상급 패션 소환(10회)’ 등을 제작할 수 있는 ‘봄의 새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