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심상정 녹색정의당 원내대표가 28일 접견했다. 사진 국민의힘 제공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심상정 녹색정의당 원내대표가 28일 접견했다. 사진 국민의힘 제공

[공정언론 창업일보]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심상정 녹색정의당 원내대표가 28일 접견했다. 

윤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 원내대표실에서 심 원내대표를 접견하고 " 21대 국회가 이제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지만, 아직도 여러 가지 현안들이 처리해야 할 일들이 많이 남아있다. 어려운 시기이다. 어려운 시기에 우리 심상정 대표님께서 녹색정의당을 맡아서 또 원내를 이끌어 주시는 것이 21대 국회에 원만하고 생산적인 마무리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윤 원내대표는 "국민의힘은 기대가 크다. 오랜 정치 경륜과 탁월한 역량을 가지신 심 대표님께서 지금 양당 간에 첨예하게 대립하고 또 대화가 지금 원활하지 못한 이런 어려운 상황을 타개해 주시는 데 큰 역할을 해 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여러 가지 현안과 관련해서 합리적으로 균형을 잘 잡아주실 것으로 부탁을 드린다. 다시 한번 우리 대표님의 취임을 축하드리고, 또 우리 당으로서는 큰 기대와 성원을 보낸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윤 원내대표는 심 원내대표는 전세사기특별법 개정안, 의대 증원, 이태원참사특별법 등 민생 현안에 대해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