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서울특별시 부시장을 역임하고 현재 경기도 하남시 국민의힘 국회의원선거 김도식 예비후보가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82에 위치한 서건미사메트로타워 1층에서 개소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분구 예정인 하남시 을 선거구에 출마할 예정이다.

하남시민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본 개소식에는 김 예비후보와 오랜 기간 인연을 맺어온 안철수 3선 의원을 비롯하여 송석준 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 김근태, 이용 의원 등과 김태일 장안대학교 총장, 김민전 교수 등 정관계와 경제계 인사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권영세, 나경원, 원희룡, 장제원 등 김 예비후보와 각별한 관계를 맺고 있는 당의 주요 정치인들도 격려 메시지와 영상을 통해 축하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은 김도식 예비후보의 정치 철학과 하남 발전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하남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정책 공약도 선 보일 예정이다.

김 예비후보는 “제22대 총선은 하남의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가 될 것”이라며, “하남의 도약을 위해서는 정부, 여당, 서울시와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고 실행 능력이 있는 정치일꾼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서울특별시 부시장과 대통령직인수위원회 문화체육관광분야 총괄 인수위원을 역임하면서 얻은 경험과 정치력을 하남 발전이라는 성과로 보여주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도식 예비후보의 선거 캠프명은 ‘해냄 캠프’로 ‘하남시민들과 김도식2 해냄’의 줄임말로, “함께 가면 길이 됩니다”라고 했던 한동훈 위원장의 발언과 맥을 같이 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