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24번째 시즌 ‘사막’을 업데이트했다.

광활한 모래 언덕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즌에선 ‘호루스’, ‘사막의 왕’, ‘그래피티’, ‘태풍’ 등의 신규 카트바디 및 ‘아리아’, ‘사막 탐험가 에띠’, ‘실크로드 디지니’ 등의 신규 캐릭터를 추가한다. 또, ‘사막 오래된 송수관’, ‘사막 지옥의 모래구덩이’, ‘공동묘지 해골성 대탐험’ 등의 신규 트랙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바디 ‘흑기사 리파인’과 ‘백기사 리파인’을 출시한다. 익시드 사용 시 일부 게이지를 보존하는 익시드 3.0 성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용자가 선호하는 색상을 선택해 탑승할 수 있다.

더불어 랭킹전의 ‘미션 레이싱’이 시즌 동안 상시 발동되도록 개선한다. 또, 미션 달성으로 획득한 코인 아이템을 사용해 교환할 수 있는 두 번째 튜닝 카트 ‘포텐-Tune’을 공개한다.

넥슨은 ‘카러플’ 시즌 24 업데이트를 기념해 29일까지 게임 접속 및 랭킹전 참여 횟수에 따라 ‘고대 나침반 밴드’, ‘서치라이트 풍선’ 등의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막 워밍 업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4월 14일까지 매주 게임 접속 및 이벤트 참가로 탐험 코인을 모아 ‘태풍(레전드/스피드)’, ‘에너지 크리스탈’, ‘신비의 사막 테두리’, ‘사막 탐험가 타이틀’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사막에서 살아남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러플’ 시즌 24 ‘사막’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카러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