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UE등급 신규 파이터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캐릭터는 ‘2003 아테나’와 ‘XI 베니마루’ 등 2종이다. ‘녹’ 속성 공격형 파이터 ‘2003 아테나’는 리더 스킬을 통해 ‘녹’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또 스킬 사용 시 적을 스킬의 중심으로 끌어당겨 일정 시간 동안 가드 해제, 피해량 증가 등의 효과를 제공한다.

‘XI 베니마루’는 ‘자’ 속성 공격형 파이터로 ‘2003 아테나’와 동일하게 동일 속성인 ‘자’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향상시키며, 연쇄 발사체 스킬을 통해 다수의 적들에게 보다 더 강력한 대미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플러그인’을 획득할 수 있는 ‘플러그인 플랜트 던전 6단계’ 및 루비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환영의 탑 41~60층’, ‘신규 러시 던전’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2월 16일까지 진행하는 ‘출석 이벤트’ 미션 수행 시 ‘파견 시간 가속권’, ‘아테나 뱃지 조각’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퍼즐 이벤트, 빙고 이벤트 등을 진행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함께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