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넥슨(대표 이정헌)은 25일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에 ‘귀검사(남)’의 전직 캐릭터 ‘소울브링어’와 ‘아수라’를 개편했다.

넥슨에 따르면 먼저, ‘소울브링어’의 주요 버프 스킬을 개선하고 ‘흑염검’ 콘셉트의 스킬을 추가했다. 방어력 감소, 공격력 증가 등 버프 효과를 상시 적용해 전투 편의성을 개선하고, ‘귀령무‘, ’귀십자도‘ 등 신규 스킬을 추가해 보다 화려한 연계 액션을 선보인다. ‘아수라’는 파동의 힘을 활용하는 캐릭터 특색을 살려 ‘파’, ‘진’, ‘수라’ 계열로 스킬을 개편했다. 각 계열 스킬은 조합을 통해 다양한 추가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으며, ‘파동인’을 활용해 더욱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와 함께, 정예 던전 ‘과부화 발전소’에 영웅 난이도를 추가했다. ‘과부화 발전소’ 영웅 난이도는 무제한으로 입장 가능한 1인 도전 콘텐츠로, 일부 패턴을 제외하고 던전 내 공격 범위 표시가 제한된다. 주간 랭킹을 기준으로 상위권 유저에게 ‘일렉트로닉 플레임 오라’, 채팅 스티커를 제공하며, 정예 던전 영웅 난이도 오라 3종을 모두 보유 시 최종 오라 ‘공업지대의 악몽’을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의뢰 던전 ‘낙스하임’의 입장 조건과 주요 보상을 개편했다. ‘낙스하임’ 던전은 피로도 10을 소모해 횟수 제한 없이 입장 가능하며, 완료 시 보다 원활한 상급 지역 파밍을 지원하는 ‘60레벨 낙스하임 에픽 방어구’ 풀세트와 보조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귀검사(남)’ 전직 2종 리뉴얼 업데이트를 기념해 ‘GHOST FANTASY!: 해방된 귀수의 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지정 캐릭터는 2월 22일까지 ‘귀검사(남)’ 캐릭터의 전직 4종으로 무제한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성장 임무 완료 시 ‘던가네 탕후루 무기 아바타 상자’, ‘12강 65레벨 에픽 무기 선택 상자’, ‘65레벨 에픽 선택 상자’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번 ‘던파모바일’ ‘귀검사(남)’ 전직 2종 리뉴얼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