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퇴직 임직원 초청 신년인사회 기념사진
2024년 퇴직 임직원 초청 신년인사회 기념사진

[공정언론 창업일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10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24년 퇴직 임직원 초청 신년인사회’를 개최해 지난해 성과를 격려하고 새로운 발전을 다짐했다.

이날 현장에는 8대 안교덕 사장(전 국회의원), 14대 윤장배 사장, 16대 김재수 사장(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을 비롯한 100여 명의 전현직 임직원이 참석해 공사와 농수산식품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방안 등을 깊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은 “지난해 국가 전체 수출이 감소하고 국내 경기 침체로 어려운 여건임에도 공사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해 농수산식품 수출과 공공급식 거래 분야에서 사상 최대실적을 동시에 돌파하는 저력을 보여줬다”라며, “또한, 세계 최초 농산물 온라인도매시장을 출범시켜 유통의 디지털 전환을 앞당기고, 미국·영국·브라질·아르헨티나에서도 김치의 날을 기념일로 제정·선포해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였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모든 전현직 임직원이 함께 이루어온 결실에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2024년은 더 큰 목표와 희망찬 포부로 ‘국민의 안정적인 먹거리 확보와 삶의 질 향상’을 이끌어 국민에게 행복을 주는 공사로 함께 만들어 가자”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