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넥슨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좀비Z’ 이벤트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5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판타지(FANTA:Z)’ 겨울 2차 업데이트로 적용된 이번 모드는 기존 인기 모드인 ‘좀비Z’에 새로운 재미를 더해 더욱 빠른 속도로 강력한 능력을 선사한다. 총 7라운드로 구성된 ‘좀비Z’ 이벤트 모드는 라운드마다 6레벨씩 최대 40레벨까지 고정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변이 능력 획득 시 일부 선택지가 제공되며 동일 변이를 지속 성장시켜 성능을 강화하거나 특정 변이를 조합해 숨겨진 변이를 활용할 수 있다. 해당 모드는 ‘더스트’, ‘어썰트’, ‘이스테이트’ 맵에서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정해진 플레이 시간을 달성하거나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면 각종 해독기와 ‘행운부적’을 지급한다. 새해를 맞이해 제공되는 ‘행운부적’은 누적 개수에 따라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 ‘클래스 프리미엄 해독기’ 등의 각종 해독기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17일까지 일정 플레이 시간 달성 시 도장을 지급하고 이를 활용해 빙고판을 채우면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넥슨캐시 응모권’, 기프티콘 등의 깜짝 보상을 선물한다. 도장은 하루 최대 2개까지 제공되며 PC방 접속 시 더욱 빠르게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1/3/5개의 라인 달성 시 횟수에 따라 각종 해독기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카스온라인’ ‘좀비Z’ 이벤트 모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