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 국민의힘 소속 홍문표 국회의원은 27일  내년 1월 8일과 9일 양일간에 걸쳐 지역구인 홍성군과 예산군에서 2024년 의정보고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홍 의원은 "매년 의정보고회를 빠짐없이 개최하고 있는 홍문표의원은 총선을 앞두고 막연한 뜬구름 잡는 감언이설이 아닌 ‘성과와 결실의 정치 홍문표가 답하다’라는 주제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문표의원은 예산·홍성 10년 발전을 위해 그동안 어떠한 성과와 결실을 맺었는지 국익과 민생을 위한 생활정치를 통해 4선 중진 위상에 걸맞는 다양한 경험을 정치적 자산으로 ‘상생의 국회, 일하는 국회’로 만들어 내기 위해 혼신을 다한 의정활동 결과를 군민들에게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충남도청 소재지인 예산, 홍성군에 추진되고 있는 대규모 12개 국책사업 추진성과에 대해 보고하고 문재인 정부에 의해 무너져 내린 정의와 공정을 바로잡기 위해 입법폭주, 발목잡기에 맞서 투쟁한 활약상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난 12월 국회 심의과정에서 확보한 예산‧홍성군 관련 10개 대규모 신규사업(총사업비 규모 8,765억)관련 220억 반영성과와 이에 따른 과학영재고, 벤처캠퍼스, 예당호 친환경 조성 등의 사업비 확보결과와 추진일정 등에 대해 군민들께 상세히 보고할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