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넥슨(대표 이정헌)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판타지(FANTA:Z)’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먼저, 인기 모드인 ‘좀비 Z’ 모드에 2종의 신규 변이를 추가한다. ‘분노 폭탄’은 체력이 낮을수록 좀비 폭탄의 대미지가 증가하며 ‘위기의 질주’는 체력이 낮을수록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또, 좀비 스킬의 위력이 라운드마다 더욱 강해지도록 개선한다.

이와 함께, 1월 3일까지 온라인 유저대회 ‘카스온라인 대운동회 시즌3’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좀비 클래식’, ‘숨바꼭질’ 모드에 이어 과거 공식 e스포츠 모드로 인기를 모았던 ‘좀비 팀 섬멸’ 모드를 새 종목으로 추가한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1,450만 원 규모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판타지(FANTA:Z)’ 업데이트 기념 굿즈를 제공하고 성적에 따라 전용 대기실 마크, 훈장, 스프레이 등의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같은 기간, 넥슨은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한성컴퓨터 QHD 모니터’, ‘요기요 2만원권’, ‘넥슨캐시 5만원’, ‘새틀라이트 마인’ 등의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Z BOX’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Z BOX’는 플레이 시간에 따라 누적되는 포인트를 모아 하루 총 2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PC방에서 접속할 경우 더욱 빠르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이 밖에도, 27일까지 ‘시즌6 카스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유튜브 채널을 보유한 ‘카스온라인’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인원에게는 이벤트 페이지 내 채널 소개, ‘카스온라인 대운동회 시즌3’ 우선 참가 자격, 전용 대기실 마크 및 훈장, ‘VVIP 프리패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활동 종료 후 우수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각종 경품과 해당 크리에이터를 본따 제작한 ‘커스텀 스프레이’를 함께 선물한다.

‘카스온라인’ ‘판타지(FANTA:Z)’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