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 농협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농협몰」이 ‘2023 눈꽃 동행축제’에 참여하여 소상공인 상품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2023 눈꽃 동행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경제의 활력을 위해 대형유통사·중소기업·소상공인·전통시장 등과 온 국민이 함께하는 상생소비 캠페인이다.

농협은 4일 "이번 행사에서는 ▲과일 ▲축산 ▲수산 ▲가공식품 ▲홍삼 등 농협몰에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인기를 받았던 소상공인 상품 500여 개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환절기 대비 건강식품 ▲연말 선물세트 ▲겨울 간식 등 다채로운 상품도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농협몰 자체 할인에 더해 하루특가 쿠폰(매일 오전 10시 오픈, 선착순)을 적용하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6일, 19일, 20일에 진행되는 ‘농협몰과 소상공인이 함께하는 라이브커머스’에서는 해당 방송 시간에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눈꽃 동행축제가 전국 각지 소상공인의 우수한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품질 좋고 실속 있는 소상공인 제품들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