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삼겹살 양념 회전구이 전문점 사업이다. (주)금정FnC에서 주관하며, 브랜드는 "쭈삼쭈삼".

 

독자개발한 25가지의 각종 천연 재료의 사용과 회전구이 시스템의  활용이 이 업체의 성공요소이다. 회전구이 시스템은 회전하면서 바비큐식으로 익히기 때문에 기름기가 거의 없고 고기맛이 담백하고 육질이 부드럽다. 또한, 직접 태우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연기와 냄새걱정이 전혀 없다. 특히, 고기요리의 단점인 석쇠의 교체가 전혀 필요없다는 것이 회전구이 시스템의 장점이다. 주꾸미는 삼겹살의 느끼한 맛을 없애줄 뿐 아니라 불포화지방산과 DHA의 다량 함유로 콜레스테롤 감소효과 및 혈압을 정상화하는 작용을 한다. 또한 삼겹살에는 비타민B와 필수아미노산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어 주꾸미와 삼겹살은 찰떡궁합을 이룬다는게 이 업체 사장의 설명이다. 취급메뉴는 쭈꾸미삼겹, 양념삼겹, 너비아니, 양념포크, 쭈삼두루치기, 쭈삼전골 등이 있다.

 

본사에서 지역별 독점운영권을 보장해준다. 또한, 창업전 무료교육 5일과 양념기술 일부를 무료로 전수해 준다. 점포개설비용은 30평 점포를 기준으로 점포임대비를 제한 8,040만원정도가 들어간다. 가맹비 1,000만원, 보증금 200만원, 인테리어 3,900만원, 주방설비 및 주방집기 1,440만원, 테이블 및 로스터 750만원, 이벤트 및 홍보비 300만원, 간판 450만원 등이 구체적인 내역이다. 자체 매뉴얼화한 식자재공급시스템으로 주방장이 필요없어 초보자도 쉽게 운영 가능하다. 아파트단지, 오피스가, 학원가 등이 유망입지다.본사에서는 문의 031-916-6363. 작성/ 창업과 사업아이템 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