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넥슨(대표 이정헌)은 16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신규 캐릭터 ‘리티아 베릴’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리티아 베릴’은 지난 2020년 12월에 공개된 ‘노아’ 이후 약 3년만에 선보이는 ‘엘소드’의 15번째 신규 캐릭터다. 12월 6일 오전 9시 59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및 모험 의뢰 계약서’에 서명해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 7일 점검 후 ‘리티아 베릴’ 캐릭터를 생성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리티아 베릴’의 애니메이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긍지 높은 ‘베릴’ 가문의 일류 마법사 ‘리티아’가 의뢰를 완수하고 보수를 획득하기 위해 준비하는 발랄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사전등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 완료 시 소정의 ‘넥슨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며, ‘넥슨플레이’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할 경우 500 플레이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12월 7일 업데이트 후 ‘리티아 베릴’ 캐릭터를 생성하면 ‘[아리엘] 리티아 아바타 선택 큐브’, ‘[루리엘] 리티아 '아싸 득템~!' 이모티콘 (30일)’, ‘[아리엘] 리티아의 모험 준비 커스텀 모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코보] 리티아의 사전 등록 큐브’를 선물한다.

‘엘소드’ 이동신 디렉터는 “오랜만에 모험가 여러분께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설레는 마음이다”며, “’리티아 베릴’만의 색다른 매력을 즐기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사전등록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엘소드’ 신규 캐릭터 ‘리티아 베릴’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