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 스마일게이트 RPG가 자사의 대표작인 ‘로스트아크’의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이날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서는 원작인 ‘로스트아크’의 BI를 바탕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BI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더불어, 스마일게이트 RPG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 2023’에 B2C 부스를 마련하고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시연을 비롯한 다양한 전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스타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는 26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추가로 공개된다. 모험가들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추가하고 관련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로스트아크 모바일’은 글로벌 누적 가입자 6000만 명을 기록하며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로스트아크의 원작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플레이 가능한 멀티 플랫폼 제공을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