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신규 트랙 ‘빌리지 러시아워’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신규 트랙 ‘빌리지 러시아워’

[공정언론 창업일보] 넥슨은 12일 글로벌 멀티플랫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트랙 4종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로 스피드 트랙 ‘WKC 캐나다 서킷’과 공용 트랙 ‘사막 울렁울렁’, ‘빌리지 러시아워’, ‘포레스트 폭포 슬라이드’에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이 중 ‘사막 울렁울렁’을 제외한 나머지 3개 트랙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 첫 선보이는 오리지널 트랙으로, 신선한 주행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타임어택 모드에서 트랙의 특정 구간을 지정해 주행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 위치 저장 및 되감기 기능을 사용하면 트랙 내 원하는 구역에서 반복적으로 달릴 수 있어, 주행을 보다 편리하게 연습할 수 있게 됐다.

카트바디에 장착해 특정 효과를 부여하는 풍선 아이템의 업그레이드 최대 등급 또한 기존 희귀에서 영웅으로 확대했다. 영웅 등급의 풍선을 장착하면 아이템전에서 ‘벼락’ 및 ‘우주선’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감소된다.

이외에도 모드 연구소에 지난 시즌3에서 선보였던 ‘플래그전’을 리뉴얼해 오픈했다. 기존 ‘플래그존’에서 선보였던 트랙 ‘스타디움 비치 아일랜드’ 외에도 신규 트랙 ‘숨겨진 초원’이 추가로 등장하며, 깃발 등장 위치를 조정하는 등 플레이 편의성도 개선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할로! 플래그 이벤트’를 연다. 내달 15일까지 ‘플래그전’을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조커 퀸 레이브 캐릭터’, ‘100 K-COIN’, ‘2,000 Lucci’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이용자 대상으로 시즌4 업데이트에 대한 만족도 설문조사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전기톱 풍선(10개)’ 아이템을, 이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3만원)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