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 넥슨은 21일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서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이번 제휴로 내달 22일까지 ‘히트2’ 캐릭터가 그려진 패키지와 후라이드싸이순살 치킨, 싸이버거, 콜라로 구성된 ‘히트다히트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동안 ‘히트다히트 세트’ 또는 맘스피자 메뉴를 주문하면 선착순으로 ‘찬란한 클래스/펫 11회 소환권’, ‘신비한 타임 터너 꾸러미’ 등이 포함된 ‘히트2’ 스페셜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히트2’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맘스터치 스페셜 아이템을 선보인다. 내달 11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해 ‘빵빵파워 코인’을 획득하면 이벤트 상점에서 이벤트 컬렉션 아이템 ‘맘스터치 비밀 레시피’를 비롯해 ‘영웅 펫 도전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모험가의 싸이버거’ 등 일정 기간 동안 버프 효과를 주는 특별 컬래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맘스터치와의 협업을 기념해 기프티콘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4일 점검 전까지 ‘히트2’에서 ‘빵빵파워 코인’으로 ‘맘스터치 응모 티켓’을 구매할 경우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싸이버거 2개(500명)’ 또는 ‘슈퍼 고구마 피자 1개(100명)’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