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넥슨(대표 이정헌)은 대규모 PvP 팀 대전 신작 ‘워헤이븐(Warhaven)’의 세계관과 캐릭터 설정을 모티브로 한 웹툰 ‘이 주길럼의 전장’을 연재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주길럼의 전장’은 인기 웹툰 ‘열렙전사’ 작가 김세훈과 협업해 선보이는 누아르풍 웹툰이다. 조직에게 배신당한 주인공 ‘이길럼’이 전쟁(War)이 곧 안식처(Haven)라는 모순된 가치가 공존하는 ‘워헤이븐’의 세계에서 동명의 인물 ‘길럼(블레이드)’으로 깨어나며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룬다.

국내는 네이버웹툰을 통해 9월 7일부터 10주간 매주 목요일에 무료로 연재되며, 영어, 중국어(번체, 간체)로도 연재된다.

한편, ‘워헤이븐’은 칼, 창 등 냉병기가 존재하는 중세 판타지 세계 ‘헤러스’에서 ‘연합’과 ‘마라’ 두 진영으로 나뉘어 자신들이 믿는 영웅의 교리에 따라 끝없이 맞붙는 대규모 PvP 게임이다. 9월 21일 글로벌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있으며, 국내 이용자는 9월 14일 오전 9시 전까지 넥슨닷컴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워헤이븐’ 및 세계관 웹툰 ‘이 주길럼의 전장’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웹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