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글로벌 소셜플랫폼 ‘스토브’에서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난투형 액션 게임 ‘겟앰프드’에 신규 캐릭터 ‘수왕’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겟앰프드의 36번째 정식 캐릭터인 ‘수왕’은 남성과 여성 2가지 스타일로 분류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흉폭한 마수로 변신해 상대를 무자비하게 제압하는 격투형 캐릭터다. 수왕은 이미 많은 겟앰프드 이용자들이 선택했던 캐릭터 ‘야수’와 라이벌 관계이며, 전용 게이지를 통해 마수로 변신할 수 있다. 마수 변신 시 더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전투의 향방을 바꿀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수왕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왕의 자격’ 이벤트로 이용자들은 매일 진행되는 미션을 통해 이벤트 재화인 ‘왕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재화로 ‘전용 스킨’, ‘코디 액세서리’, ‘강화 아이템’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수왕 폭풍 성장’으로 일종의 출석 체크다. 이용자들은 게임 접속과 함께 ‘출석보드’를 지급받으며, 매일 20분 이상 접속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출석 보드에는 ‘수왕 계승 액세서리’를 최고 등급인 15등급까지 높일 수 있는 재료와 계승 액세서리 전용 룬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베스트 조합’으로 수왕이 착용하면 좋은 액세서리 조합을 커뮤니티 공략글을 게재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는 별도 선정을 통해 2만 RM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