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 넥슨은 23일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에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최후의 총성’을 적용하고 신규 클래스 ‘쌍권총’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쌍권총’은 화려한 전투를 펼치는 원거리 광역 딜러로 원작에는 없던 ‘히트2’만의 오리지널 클래스다. 폭주 게이지를 채우면 압도적으로 강한 화력을 펼칠 수 있으며, ‘보주’ 클래스의 방어 스킬인 ‘프라임 프로텍트’를 무효화할 수 있는 유일한 클래스로 전투양상에 변화를 더하게 된다.

또한 ‘쌍권총’으로의 ‘클래스 체인지’ 기능을 지원해, 현재 보유하고 있는 다른 클래스를 ‘쌍권총’으로 변경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랜덤으로 소환해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적용받을 수 있는 신규 스킬 시스템 ‘투혼’과 인터서버 던전 ‘레시티 연구실’의 3층 지역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레시티 연구실’ 3층 구역에서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 ‘폴리맨’이 등장하며, 처치 시 최대 고대 등급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름 맞이 신규 수영복 스킨을 오는 30일 출시한다.

신규 및 기존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위한 ‘부스팅 서버 시즌2’도 이번 업데이트로 오픈한다.

경험치 획득량, 골드 및 아이템 드랍, 채집량 증가 등 혜택을 제공하는 특수한 서버로 3개월간 캐릭터를 고속 성장시킬 수 있으며 기간 종료 후 기존 서버로 이전 가능하다. 부스팅 서버에서 레벨 조건을 달성할 시 ‘영웅 클래스/펫 확정 소환권’, ‘부스팅 고대 클래스 도전 소환권’ 등 다채로운 보상을 순차 제공한다.

한편, 게임을 같이할 동료를 모으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초대받은 이용자가 부스팅 서버에서 특정 미션을 달성할 경우, 특별한 경품 추첨 기회에 응모할 수 있다.

넥슨은 ‘히트2’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연다. 먼저 클래스, 펫, 무기, 방어구, 장신구, 스페셜 장신구 등 6종의 복구권을 제공하는 ‘히트 THE 카니발’ 이벤트를 실시한다.

‘1주년 카니발 출석부’를 통해 순차적으로 쿠폰을 증정하며, 28회 출석을 모두 완료하면 ‘히트 THE 시크릿 쿠폰’을 선물한다. 해당 쿠폰은 ‘영웅 행운의 강화서’ 혹은 ‘히트 THE 시크릿 클래스 쿠폰’, ‘히트 THE 시크릿 펫 쿠폰’ 중 하나로 교환 가능하다.

풍성한 보상이 주어지는 ‘1주년 그랜드 티켓’도 선보인다. 1주년 사전등록 보상 혹은 게임 내 상점을 통해 ‘1주년 그랜드 티켓’을 획득 가능하며, 이벤트 상점에서 이를 ‘1주년 그랜드 상자’ 또는 ‘그랜드 성장 지원 상자’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1주년 그랜드 상자’에서는 ‘구원자의 기간제 영웅 클래스 선택 소환권’을 비롯해 ‘구원자의 영웅 무기 +5 선택 상자’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각종 보상을 만날 수 있다.

또한, 9월 6일까지 게임 내에서 몬스터 처치 시 ‘1주년 카니발 코인’을 제공하고, 이를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을 운영한다.

이벤트 코인을 활용해 ‘영웅 단련의 표식’, ‘행운의 클래스 소환권 상자’, ‘1주년 굿즈 응모 상자’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1주년 굿즈 응모 상자’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히트2’ 텀블러, 장패드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한편, ‘히트2’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이용자 의견을 청취하는 소통 채널 ‘모험가의 편지’를 개편했다.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더욱 한 눈에 파악하기 쉽게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변경했으며, ‘모험가의 편지’ 또한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개발진에게 피드백을 전달하고 그간 본인이 보낸 의견을 쉽게 모아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