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 넥슨은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공식 홍보 모델로 걸그룹 ‘스테이씨(STAYC)’를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이번 컬래버를 통해 ‘스테이씨(STAYC)’ 신곡 ‘Bubble’의 무대 의상과 안무를 콘셉트로 하는 신규 아바타와 아이템을 ‘엘소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컬래버를 기념해 ‘엘소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특별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스테이씨(STAYC)’ 멤버들이 직접 소개하는 협업 내용 및 뒷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거대 보스 ‘강철 성벽’도 추가했다. ‘강철 성벽’은 지난 3일 업데이트된 ‘모나테라’에서 등장하는 보스로, 이용자들은 불침의 성벽을 수호하는 강철의 군단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넥슨은 프로모션 및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게임에 누적 10분 접속하면 ‘[코보] 스테이씨(STAYC) Bubble 수정구’와 [코보] 스테이씨(STAYC) Bubble 칭호(14일)’를 지급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및 응원의 댓글까지 남긴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엘소드’ 대표 캐릭터명이 새겨진 ‘스테이씨(STAYC)’ 친필 싸인 앨범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매일 적정 레벨의 던전을 완료하면 ‘[코보] 강철 성벽 체험 큐브’를 포함한 다양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며, 주간 퀘스트 수행 시 ‘[루리엘] 강철 성벽 열쇠’를 제공한다.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여름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코보] 마스터로드 액세서리 선택 큐브’, ‘[코보]’ 홍예항마 재련의 부적 18단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매일 퀘스트를 수행하면 ‘9강 혼백의 잔영 무기’를, 99레벨 달성 후 퀘스트를 완료하면 ‘[코보] 3차 전직권’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