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개발사 넷마블엔투)에 ‘하이패스 시즌3’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패스 시즌3’은 앞선 두 시즌 보다 성장 지원 혜택을 강화했으며, 시작부터 280레벨 캐릭터와 함께 해당 레벨에 맞는 전투력으로 점핑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이패스 서버에서만 제공하는 ‘100일 훈련소’ 미션을 완료 시 성장 재료를 지급하며, 전용 상점을 통해 높은 효율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고속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뒤틀린 알데른’을 추가하고 캐릭터 레벨을 기존 300레벨에서 320레벨로 확장했으며 ▲장비던전 ‘침식된 검은 탑’ ▲분쟁던전 ‘침식된 지하 유적’ ▲신규 레이드 보스 ‘후작 부인’과 ‘탐욕스러운 일리아나’ ▲균열의 신전 및 실렌드 광산 신규 난이도 추가 등을 진행했다.

이 외에도 ‘캐릭터 장비 강화 110레벨 확장’, ‘장신구 10티어 각성’, ‘사도레벨 210레벨 확장’, ‘소울링커 최대 레벨 220레벨 확장’ 등 각종 성장 요소를 확장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교환 상점 이벤트’, ‘7일 출석 이벤트’, ‘소울링커 성장 이벤트’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교환 상점 이벤트에서는 이용자가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활용해 교환 상점에서 ‘8성 전설 소울스타 선택 상자’, ‘영웅 이성의 불꽃’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7일 출석 이벤트의 경우 출석만 해도 ‘고급 용기/생기 스킬 강화석’, ‘블루 다이아’ 등을 지급하며, 소울링커 성장 이벤트는 관련 미션 완료 시 소울링커 각성 결정, 5성 경험치 소울스타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