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 넥슨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패시브 스킬 ‘연마’를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연마’는 기존 액티브 스킬을 새롭게 강화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이다. 5차 승급을 완료한 모든 캐릭터에 ‘연마’ 패시브 스킬이 활성화되며, 각 캐릭터별로 지정된 액티브 스킬 2개를 최고 레벨까지 습득한 후 ‘연마’ 패시브 스킬을 습득하면 사용할 수 있다. 검은양팀의 ‘이세하’는 ‘작렬’과 ‘질주’, 늑대개팀의 ‘하피’는 ‘에어 드라이브’과 ‘사이클론’, 시궁쥐팀의 ‘애리’는 ‘빗방울’과 ‘물벼락’ 등이 ‘연마’를 사용할 수 있는 액티브 스킬로 지정되며, 이 외에도 전 캐릭터에 액티브 스킬이 2개씩 지정돼 보다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이와 함께, 플레이 화면 전체 색감부터 명도, 채도, 밝기, 광원 효과, 피사계 심도까지 이용자 취향에 따라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후처리 효과’ 기능을 추가하고, 8월 23일까지 자신만의 플레이 화면을 자랑하는 ‘스크린샷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여름’을 주제로 게임 스크린샷을 촬영해 공식 홈페이지 스크린샷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 1만 원을 선물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7일까지 알찬 보상을 제공하는 ‘여름 불꽃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로도 10 이상 소모 던전을 클리어하고 이벤트 재화 ‘여름 불꽃 소라’를 모으면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T3 컬러칩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90분 누적 접속 시 매일 지급되는 ‘여름 불꽃 축제 선물 상자’로 ‘S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형상 기억 매체’ 등 고가치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평일에는 경험치 상승, 추가 크레딧 상승, 피로도 60 추가 등 특별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클로저스’ 신규 패시브 스킬 ‘연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