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KT Y와 갤럭시 Z플립 5 론칭 기념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KT Y는 1020 세대를 주 타겟으로 하는 KT의 MZ세대 전용 브랜드다. 8월 1일부터 시작하는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5 사전예약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는 Y 박스 앱에서 사전예약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플립 수트 카드 랜덤 1종 △스트레스볼 △키링 △씰스티커 등이 포함된 한정 굿즈 패키지, 콜라보 이모티콘과 더불어 디지털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8월 1일부터 Y박스 앱에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750명에게 콜라보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계정 내에서 다양한 콜라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KT와 MZ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만족도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5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