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은은 27일 6.25 전쟁 정전협정 70주년과 유엔군 참전의 날을 맞은 이날  "6.25 전쟁은 자유대한민국 승리의 전쟁으로 평가하고 위대한 자유민주주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국민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는 27일 보도자료를 내고 “북한은 6.25 전쟁 패배로 국제사회에서 완전히 버림받았고 스스로 자멸의 길을 걸었다”며, “6.25 전쟁은 자유를 사랑하는 유엔 참전국과 국제사회의 전폭적 지원을 받아 북한 공산세력을 물리친 자유대한민국 승리의 전쟁”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조원진 당대표는 “북한은 스스로 자멸의 길을 걸으면서 1인 독재라는 살인적 독재국가로 전락하며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1인 숭배에 빠져서 사이비 교주처럼 거짓 선동만 일삼았다”면서 “6.25 전쟁에서 유엔의 참전과 함께 자유대한민국이 승리하면서 국제사회에서 자유민주주의 위대한 승리의 역사가 시작된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조원진 당대표는 한미동맹 70주년에 대해 “자유대한민국의 위대한 발전은 굳건한 한미동맹을 기반으로 시작된 것으로 그 어떤 북한의 위협에도 단호하게 맞서 싸웠다”며, “앞으로 더 강력한 한미동맹으로 자유민주주의의 위대한 승리를 이어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는 정전협정 70주년이자 유엔참전의 날인 27일 경남도당에서 경남도당 당원을 상대로 우리공화당의 정책, 총선전략 등과 관련한 당원교육을 실시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