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는 27일  검은사막 바닷속 용왕님의 궁전 ‘수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모험가들은 검은사막 대표 여름 피서지 ‘테르미안 해변’과 함께 바다 깊은 곳 ‘수궁’까지 색다른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모험가는 ‘수궁’에서 만날 수 있는 각종 인물들의 이야기를 경험하고, 토끼와 거북이의 달리기 시합에 참여하는 등 모험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의뢰 완료 보상 ‘[이벤트] 수궁의 보답 인장’을 모아 ▲발크스의 조언(+100) ▲마고리아 고래 가구 ▲[이벤트] 보글보글 잠수복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수궁을 찾아온 어린 대양 괴수 아기 '벨'과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모험가는 수궁 거북이 석상 앞의 '두롱'을 통해 '[주간] 아기 벨 저지하기'를 의뢰받아 진행할 수 있다. 의뢰 완료 시 '[이벤트] 아기 벨의 포효가 느껴지는 꾸러미'를 보상으로 받는다.

‘수궁’은 7월 1일 ‘검은사막 페스타’에서 최초 공개됐다. 바닷속에서 즐기는 색다른 모험 소식에 모험가들의 기대가 높았다. 공식 오픈 전 깊은 바닷속에서 ‘수궁’을 우연히 발견한 모험가도 등장했다. CM 에이든이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궁’ 발견 소식을 알리는 특별 영상을 제작해 주목받았다.

검은사막 모험에 도움을 주는 ‘반려동물’의 레벨을 제거했다. 모험가는 반려동물들의 소셜 액션을 레벨 제한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전리품도 가장 빠른 속도로 주울 수 있다.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도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모험가는 게임 접속일에 따라 ▲[이벤트] 샤카투의 화려한 상자 ▲[이벤트] 클래스 휘장 상자 ▲크론석 300개 등을 받는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들과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를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험가는 ‘[이벤트] 넘치는 행복’을 구매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는 ’[이벤트] 나눔의 증표’를 구매하면 된다. 각각 아이템 판매 목표 수량을 달성하면 펄어비스가 모험가의 이름으로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난치병 환아 소원성취 프로그램에 기부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